Q 1. 국립공원 누리집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만족◀)
5
4
3
2
1 (▶불만족)
Q 1-1. 귀하께서 위와 같이 만족도 점수를 부여한 이유는 무엇이십니까?
Q 2. 국립공원 누리집에 방문하시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① 각종 탐방정보(탐방코스, 기상, 탐방관련 소식 등)를 얻기 위해
② 다양한 예약(대피소, 야영장, 탐방프로그램, 자원봉사 등)서비스 이용을 위해
③ 사진 · 동영상 등 콘텐츠 이용을 위해
④ 각종 채용 · 입찰, 민원(문의, 제안 등) 관련 서비스 이용을 위해
⑤ 국립공원 학술 · 연구정보(자원정보, 연구자료 등) 이용을 위해
⑥ 기타
※ 국립공원 누리집 현황 (총 11개)
유형
개수
누리집 명
대표누리집
1
국립공원 대표 누리집(탐방, 행정 통합)
예약/서비스
5
예약통합시스템, 자원봉사, 생태탐방원, 그린포인트, 국립공원 영상
연구
1
자원정보(*개선중)
다국어
4
영문, 일문, 중문(간체), 중문(번체)
Q 3. 가장 자주 이용하는 콘텐츠는 무엇입니까?
① 탐방코스 정보
② 예약(대피소, 야영장, 자원봉사 등)
③ 탐방소식(공지사항, 추천코스 등)
④ 동영상 및 사진
⑤ 채용 및 입찰정보
⑥ 각종 문의 게시판
⑦ 학술ㆍ연구정보
⑧ 기타
Q 4. 신규로 추가하거나 개선되길 원하는 메뉴(콘텐츠)는 무엇입니까?
Q 5. 주로 국립공원 누리집을 이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① 컴퓨터(데스크탑, 노트북 등)
② 스마트폰
③ 태블릿PC(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④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