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립공원 고객지원센터(1670-9201)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국립공원관리공단에서는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설문은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신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설문에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2017년 11월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
※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만족도 조사 완료 후 파기합니다.
성별
연 령
1. 국립공원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만족◀) 1 (▶불만족)
2. 귀하께서는 2017년 1년 동안 고객지원센터를 몇번이나 이용하셨습니까?
1번 2번 3~4번 5번 이상
3. 고객지원센터는 어떤 일로 이용하셨는지 모두 표시해 주세요.(중복응답 가능)
4. 국립공원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하신 분으로서, 고객지원센터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평가해 주십시오.
평가
항목매우 그렇다.그렇다.보통이다.그렇치 않다. 전혀 그렇치 않다.
고객지원센터의 상담사는 상담할 때 친절하고 상냥하였다
상담사는 나의 문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것을 해결해 주려고 노력하였다.
다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정도로 상담이 유익하고 편리하였다.
5. 향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추가적으로 안내 또는 상담 받고 싶은 내용은 무엇입니까?
6. 국립공원 고객지원센터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