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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 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1. 공원현장 · 대면
    • ① 친절하고 정중한 태도로 고객을 맞겠습니다.
    • ② 고객의 소리를 충분히 경청하겠습니다.
    • ③ 요청 사항은 현장에서 신속히 처리하되, 현장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닌 경우에는 담당부서(담당자)로 정확하게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④ 고객을 맞이하는 장소는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2. 전화
    • ① 소속, 이름을 먼저 밝히며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② 업무 담당자가 아닌 경우, 담당부서로 정확하게 연결해 드리고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는 안내메모 등을 통해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담당자와 연결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③ 고객만족 확인 후 인사말과 함께 통화를 마치겠습니다.
  • 3. 온라인
    • ① 국립공원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불편사항과 문의사항을 상시 접수하겠습니다.
    • ② 제기하신 의견은 성실히 검토하여 당사자(또는 관련기관)에 반드시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4. 서면(우편, 팩스 등)
    • ① 서면으로 제출된 의견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접수하겠습니다.
    • ② 제기하신 의견은 성실히 검토하여 당사자(또는 관련기관)에 반드시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참여 및 의견 제시
  • 1. 고객의 의견 수렴
    • ① 공단 홈페이지에 “제안합니다"란을 상설 운영하겠습니다.
    • ② 고객 참여를 활성화하여 공단의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2. 고객 의견에 대한 답변
    • ① 고객이 제안한 모든 의견에 신속히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 처리기준(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홈페이지 (단순질의) : 3일/질의, 건의, 기타 고충민원 : 7일(14일)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1.국립공원공단 과실로 인한 예약취소의 경우
    • ① 공원시설을 이용하는 자에게 국립공원의 과실로 인한 시설 예약 취소가 생긴 경우에는 공단 수입금징구규칙에 의거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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